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및 이슈

송혜교 주연의 다양한 이별의 형태를 보여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by ●◇±\…¨〃 2022. 1. 9.
반응형

1월 8일로 종영하며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금토를 책임졌던 드라마가 있다. 송혜교 장기용 주연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가 그 드라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는 현실적이고 얽혀있는 인연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 사랑을 하며 이별을 하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제작진으로 제작에 안제현, 신상윤이 있다. 제작사엔 쌍 갑포 차, 낭만 닥터 김사부 2, 우아한 가, 멜로가 체질, 태양의 계절, 열혈 사제, 불새 2020을 제작했던 삼화네트웍스가 제작을 맡았다. 연출엔 낭만 닥터 김사부 2를 연출했던 이길복과 김재현이 연출을 맡았다. 극본엔 미스티를 집필했던 제인이 있다. 

 

등장인물엔 주연을 맡은 하영은 역의 송혜교, 윤재국 역의 장기용이 있다. 그들의 친구이자 이야기를 꾸며가는 다른 인물들로는, 황치숙 역의 최희서, 석도훈 역의 김주헌, 전미숙 역의 박효주, 곽수호 역의 윤나무, 황 대표 역의 주진모, 황치형 역의 오세훈, 고광수 역의 장혁진, 오인아 역의 송유현, 남나리 역의 김보정, 안선주 역의 문주연, 정소영 역의 하영이 있다.  하영은은 패션회사 더 원의 탑 브랜드 소노라는 디자인팀의 팀장을 맡고 있다. 그녀는 교감선생님인 아버지 아래에서 자라나 성공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자신의 브랜드 설립이라는 꿈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었다. 그녀는 그리 유복하지 못한 환경 탓에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포기할 것은 포기하고 욕심을 내지 않는 안정제일 주의자이다. 황치숙과 전미숙과 함께 친구를 하면서 치숙의 유학생활을 도와주면서 본인의 꿈을 키워나갔다. 유학생활 중에도 치숙의 숙제와 뒤치다꺼리를 하며 친구보다는 보모로 치숙을 도와주고 3시간씩밖에 못 자면서도 꿈을 위해 이를 악물고 살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 윤수완을 만나면서 힘들고 지치는 유학생활 중에 유일한 휴식처를 느낄 수 있었다. 그렇게 두 달을 사귀고 결심을 한 순간, 만나기로 한 장소에 수완은 오지 않았고, 상처받은 영은은 더욱더 본인의 일에만 집중하면서 바쁘고 텅 빈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렇게 10년이 지난 뒤 본능적으로 끌리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되는 데, 그는 10년 전 연인이자 휴식처 윤수완의 동생이라고 한다. 그렇게 나타난 윤재국은 잠재워져 있던 영은의 마음을 흔들기 시작했다. 

 

윤재국은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이다. 쿠키, 미스터 제이 등의 예명을 가지고 얼굴 없는 작가로 생활하지만 그의 느낌이 실린 포토에 본인들의 패션을 싣고자 많은 패션업계들이 그에게 컨택한다. 한마디로 잘 나가고 웬만한 제안에도 굴하지 않고 본인이 찍고 싶은 포토를 찍는 것이 재국이었다. 자유롭고 여유로운 생활을 좋아하던 그는 이복형제인 윤수완과도 사이가 좋았다. 함께 유학생활을 하던 중 본인의 그림을 팔려고 둔 간판대 앞에 놓인 드로잉북을 본다. 꿈과 열정이 넘쳐 보이는 드로잉북을 수완에게 전달하게 되고, 대신 전한 그는 영은과 만나 연애를 하게 된다. 그리고 사고를 당한 그와 헤어짐을 경험하고 10년 뒤, 그에게도 끌리는 여자가 나타난다. 10년 전 본인의 형과의 연인이었던 영은은 사고 소식을 접하고 혼란스러워 하지만 재국은 본인과 영은의 이야기는 새로 그려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직진한다. 그러나 수완에게 그랬던 것처럼 집안의 반대에 부딪히는 데, 이렇게까지 끌림을 느낀 적이 없었던 재국은 영은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재국은 직진하기로 한다. 

 

송혜교의 오랜만의 드라마 작품이었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최저 시청률은 4.2%, 최고 시청률은 9%로 총 16회로 마무리되었다. 어른들의 이해심 있는 사랑, 다양한 이별의 형식을 보여주었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평을 들으며 막을 내렸다. 

 

 

반응형

댓글